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 chinese e-commerce development and regulations
Ⅲ. The current status of chinese online market
Ⅳ. An entry strategies on chinese online market
Ⅴ. Conclusion
Reference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적 접근 방안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한국 식품의 중국 수출 활성화 방안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중국 경기둔화에 따른 B2C 기업의 e-비즈니스 접근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중국미술시장 100년 평가: 역사, 과제 및 전망
현대중국연구
2021 .09
[중국콘산 18-19호] 2018년 중국 온라인 지식소비 시장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중국 온라인 동영상시장 최근동향 (14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1
디지털 플랫폼의 활용이 중소기업의 국제화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 시사점
[KIEP] 연구보고서
2021 .12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중국 20-14호] 2020 중국 온라인 음악 공연 시장 발전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1
중국 O2O 시장현황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미국 온라인 식품시장 진출에 따른 고려요인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중국기업의 베트남 전자상거래시장 진출요인 연구
아시아연구
2020 .11
중국 환경 시장 진출 지원 정책에 대한 연구 : 三廢분야의 국내 중소기업 진출을 중심으로
환경정책
2016 .09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사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최근 중국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시장 동향과 진출 확대 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2 .02
중국 소비시장의 구조적 변화와 서울시 대중국 소비시장 진출 확대 전략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3 .03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한 인도네시아 수출확대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3
[중국 24-08호] 중국산 콘텐츠의 한국 시장 진출 현황 및 시사점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6
국내 중소기업의 중국 환경시장 진출 지원정책 개선방안 연구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한중 FTA를 통한 한국 교육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망
미래정치연구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