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
조형미디어학
2016 .11
경험제공수단(ExPros)이 브랜드 경험차원과 브랜드 관계성에 미치는 효과 - Identity, Products 영역에 대한 디자인 경영 측면의 전략 재고 -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모바일 프로모션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형 QR코드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스마트폰 앱의 스플래시 화면에 나타난 브랜드 경험디자인의 활용성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경험제공수단 기반 모바일 서비스 디자인의 BX 영향성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을 위한 글로벌 패키지디자인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체험경제이론의 4Es가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기업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체험 공간 사례분석 -루이 비통, 구찌와 발렌시아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5 .03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디지털 환경변화에 따른 옴니채널의 등장과 브랜드 경험
조형미디어학
2016 .02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사랑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사용자의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메타버스 체험을 적용한 무용콘텐츠의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무용학회지
2024 .01
가상현실 예술의 몰입형 체험 유형과 체험 요소 분류에 관한 연구 -MANA 플랫폼의 대표적인 VR 예술작품 사례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체험마케팅을 위한 디지털미디어 서비스 연구 - 화장품 브랜드 사례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