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델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howrooming behavior on multi-channel: comparative study of consumer"s showrooming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2023 .12
그린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소비자성향과 채널선택행동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멀티채널 환경에서 정보탐색채널과 구매채널의 불일치 현상에 관한 연구: 쇼루밍 현상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합리적 행동이론, 계획된 행동이론, 휴리스틱 변수가 학습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쇼루밍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선택행동: 제품유형과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1 .10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사회적 규범을 활용한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지 수준, 지지집단 유사성 및 자아해석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10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 친환경 농산물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1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소비자들의 모바일 구매환경으로의 변화에 따른 점포전환행동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온라인 쇼핑 상황에서 사회적 규범을 활용한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지 수준과 지지 집단의 유사성, 자아해석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멀티채널 통합이 기업내 고착을 통해 프리라이딩 쇼루밍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10
그린패키징 관련 친환경 소비자행태의 분석과 수출전략에 대한 시사점
산업경제연구
2018 .06
규범과 환경행동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07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쿠폰 할인 프레이밍과 조절 초점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