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의 관계특성과 콘텐츠요인이 정보확산성에 미치는 영향 : 신뢰성을 매개변수로 : 페이스북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SNS 페이스북의 활용이 무역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SNS 콘텐츠 정보 특성이 건강식품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일반적 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사회 자본 연결망으로서의 SNS : SNS 내 인적, 정보 신뢰와 기관 신뢰와의 관계
문화와 정치
2015 .05
기업 페이스북 게시글 인기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특성 분석 : 한영 페이지 비교
광고연구
2019 .06
SNS에서는 관계 친밀도가 높을수록 정보 신뢰도 높아진다
미디어이슈
2015 .07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몰입(flow)에 영향을 미치는 SNS 이용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facebook)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SNS 관광콘텐츠 시청에 따른 관광지 방문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AIDA, MGB모델의 통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
대한경영학회지
2015 .08
온라인 관광콘텐츠가 시청몰입과 SNS공유의도에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2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