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도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의 참여활동 분석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 페이지를 중심으로
남아시아연구
2015 .02
SNS의 관계특성과 콘텐츠요인이 신뢰를 매개로 정보확산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이용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6 .08
사회불안과 페이스북 이용동기가 페이스북 이용에 있어서 심리적 문제에 미치는 효과
인간이해
2016 .01
페이스북의 각 기능 이용이 개인 직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과업의 모호성과 상호의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5
대학생들의 페이스북 이용 거부 의도에 관한 연구 : 합리적 행위이론, 상향적 사회비교, 이용자의 수동적 팔로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5 .12
SNS 페이스북의 활용이 무역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페이스북 팬페이지 데이터를 활용한 SNS 마케팅에 관한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2
SNS를 활용한 기업의 CSR 커뮤니케이션 : 국내 주요 기업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포스팅 및 소비자 반응에 대한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페이스북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9
어떤 댓글을 원하는가?: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소비자 댓글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학연구
2020 .01
페이스북 이용 초기와 비교해서 이용 행태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TRA와 교량적 사회자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8 .11
페이스북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주변 인물과 페이스북 친구와의 사회적 상 · 하향 비교 효과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6 .12
시각장애인의 페이스북 이용 : 심층인터뷰 연구
한국언론학보
2020 .12
대학생들의 페이스북 이용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자아표현과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의미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페이스북 사용자 유형이 오프라인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 연구
광고연구
2016 .06
How do Global Companies use Social Media for Corporate Communication? An Analysis of Corporate Communication Strategies in China
광고연구
2019 .12
호텔 트위터 메시지의 언어적 특성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01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문화콘텐츠 창업
다문화콘텐츠연구
2015 .08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만족도의 매개효과와 개인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