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채영숙 (영산대)
저널정보
동북아시아문화학회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第33次 東北亞細亞文化學會 秋季聯合國際學術大會 [2개 학회 공동개최]
발행연도
2016.10
수록면
143 - 147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프로젝트 기반 학습은 학습자의 활동을 강조하는 교육 원리에 기초하여 학습자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면서 학습하도록 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본 연구는 프로젝트 기반 수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인 요인들을 찾는다. 팀의 구성에서부터 최종결과물 제작, 평가를 진행하는 시간까지 학생들에게 경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효율적인 수업을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을 찾고자 한다. 본 연구는 먼저 관련 연구 동향 분석에서 출발한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동향 분석
Ⅲ.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910-001293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