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육기관 내 또래 괴롭힘 현상에 대한 교사, 예비교사, 어머니의 인식 비교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2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09 .01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또래괴롭힘 예방프로그램의 효과 : 자기주장훈련을 중심으로
한국아동복지학
2014 .09
초등학교 아동의 또래괴롭힘 경험유형에 따른 우울불안, 학교유대감, 공격성의 차이 및 피해경험을 통한 가해경험 변화
아동학회지
2008 .08
또래괴롭힘 상황에서 주변또래 유형의 판별변인 분석
아동학회지
2006 .12
교사의 교수효능감이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지
2015 .06
유치원 교사의 집단효능감, 교사효능감, 교육수준 및교사-유아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유아교육연구
2015 .01
유아 교사의 교수효능감, 행복감, 유아의 기관 및 교사 선호, 또래 놀이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교사교육연구
2018 .01
교사 효능감과 유아의 부정적 또래상호작용 간의 유아-교사 상호작용의 매개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11
보육교사의 교사효능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과의 관계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06 .01
보육교사의 교사효능감 및 전문성 수준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3 .01
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의 관계: 유아기질에 따른 차이 검증
유아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