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CN 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가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노블티와 크리에이터 매력성을 중심으로
PR연구
2017 .08
MCN(Multi-Channel Network)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21 .12
MCN, 그 발랄함의 근원
언론중재
2015 .12
MCN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과 상호 작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지각 된 실재감과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 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다중채널네트워크 개인방송 서비스의 이용 만족과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특성과 SNS 이용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MCN에 대한 미국 레거시 미디어 기업의 대응 전략 모델
방송통신연구
2016 .07
글로벌 5대 MCN 미디어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 연구 : 파괴적 혁신 이론을 토대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음식관련 MCN 개인방송 이용동기, 소비자태도,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MCN 2.0 시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미래 교육 방안과 전략
미디어와 교육
2018 .06
‘성장 · 확장 · 연합 · 새 시도’가 동시에, 다이내믹 MCN! : 2016 국내 MCN 지형도
신문과방송
2016 .08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산업에서 교육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
미디어와 교육
2017 .12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전송 행위가 수용자에 미치는 영향 : 신뢰도, 태도, 공유 의도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5
1인 미디어의 산업적 특성과 이용 현황에 대한 탐색적 연구: 기술 활용 진화의 관점에서 MCN사업자에 대한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샌드박스네트워크의 MCN(Multi-Channel Network) 시장 진입 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9 .08
MCN 비즈니스에서 BJ와 동영상 플랫폼에 대한 현행법 적용 가능성 분석
방송통신연구
2016 .07
개인, 조직, 플랫폼의 융합 : MCN과 미디어 콘텐츠 시장의 변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레페리(Leferi)의 뷰티인플루언서 시장 선도 전략 : MCN을 넘어 자체 브랜드와 커머스까지 진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0 .01
MCN 산업의 진화와 미디어 정책의 전환 과제 : MCN과 레거시 미디어의 사업적 상호침투 관점에서
한국방송학보
2021 .05
국내 유튜브 1인 창작자 콘텐츠의 내용적 유해성에 대한 분석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7 .03
MCN(Multi Channel Network)의 약진, 성장 가능성 및 미래 예측
방송문화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