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탐지 및 회피성향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코로나19가 미디어 ·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7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Disney의 광고 비즈니스 통합 전략과 배경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9
광고와 메타버스
방송과 미디어
2022 .07
방송 광고의 음악 규제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9
영국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과 대응 방안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8
허위 게임 광고가 사용자들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A Study on the Data Service linked to Subtitle Advertisement and its Advertisement Effectivenes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광고효과 최대화를 위한 온라인 배너 광고 할당 문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AR · VR 기반 몰입형 광고의 재조명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디지털 전환시대, 방송광고의 진화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2 .10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NBC유니버설, 광고 성과 측정 프로그램 도입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2
시선추적형 가상현실기기를 통한 광고분석 시스템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9
SNS 네이티브 광고의 디자인 분석 및 사례연구 - 페이스북의 복합 그리드 형식의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