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산업에서 교육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
미디어와 교육
2017 .12
외식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외식상품 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MCN 2.0 시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미래 교육 방안과 전략
미디어와 교육
2018 .06
다중채널네트워크 개인방송 서비스의 이용 만족과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특성과 SNS 이용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MCN(Multi-Channel Network)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21 .12
외식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8
글로벌 5대 MCN 미디어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 연구 : 파괴적 혁신 이론을 토대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MCN에 대한 미국 레거시 미디어 기업의 대응 전략 모델
방송통신연구
2016 .07
MCN, 그 발랄함의 근원
언론중재
2015 .12
개인, 조직, 플랫폼의 융합 : MCN과 미디어 콘텐츠 시장의 변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음식관련 MCN 개인방송 이용동기, 소비자태도,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산업 현황과 발전 방향 진단 : MCN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MCN(Multi Channel Network)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효과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11
1인 미디어의 산업적 특성과 이용 현황에 대한 탐색적 연구: 기술 활용 진화의 관점에서 MCN사업자에 대한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샌드박스네트워크의 MCN(Multi-Channel Network) 시장 진입 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9 .08
1인 가구 연령별 외식 소비행태 및 지출 결정 요인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성장 · 확장 · 연합 · 새 시도’가 동시에, 다이내믹 MCN! : 2016 국내 MCN 지형도
신문과방송
2016 .08
MCN 비즈니스에서 BJ와 동영상 플랫폼에 대한 현행법 적용 가능성 분석
방송통신연구
2016 .07
국내 유튜브 1인 창작자 콘텐츠의 내용적 유해성에 대한 분석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7 .03
외식상품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가치, 주관적 안녕감, 관계지속의도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