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요약
1. 들어가며
2. 『내 인생의 스프링 캠프』의 공간적 서사 구조
3. 『내 인생의 스프링 캠프』의 서사적 정체성 형성 과정
4. 나오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930~40년대 수학여행의 사회 문화적 맥락과 서사화의 의미
로컬리티 인문학
2017 .10
“似而不同”:跨越百年的“还乡”叙事
건지인문학
2024 .02
텍스트의 구조 분석과 이야기 정체성
외국학연구
2020 .01
설화에 나타난 과것길의 서사적 기능과 의미
한국언어문학
2016 .01
자전적 서사 구성을 통한 서사적 정체성 형성에 초점을 둔 서사교육 내용 - 초등학교 6학년을 중심으로 -
한국아동문학연구
2023 .11
『위대한 개츠비』와 『병신과 머저리』에 나타난 화자의 내적 성장과정 연구
동서비교문학저널
2016 .03
노계가사에 대한 일고찰 ― 문학치료 서사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시가문화연구
2018 .01
서사적 정체성과 변화에 대한 목회신학적 성찰: 사랑의 경험을 중심으로
목회와 상담
2020 .01
글로벌 기업의 영어시험 준비 교육 사례연구: 내러티브 정체성 관점으로
영어학
2020 .03
‘서사론’의 개념과 역사 고찰
비교문학
2015 .06
부모서사의 불안과 형제서사ㆍ자녀서사로의 전이, <보은기우록>
문학치료연구
2024 .04
시나리오 창작을 위한 내러티브 생성 기본 모형 제안 : 프로프의 기능 이론과 그레마스의 서사 이론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9 .03
위화(余華) 소설의 서사 전략 및 그 특징 연구 - ≪형제≫와 ≪제7일≫을 중심으로 -
동아인문학
2022 .06
The Construction of Teacher Identity: A Narrative Inquiry of a Korean English Teacher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7 .01
서사학의 관점에서 본 내러티브 연결과 초연결사회
인문과학연구
2021 .03
교류분석 상담이론과 문학치료학의 상호보완 가능성
문학치료연구
2019 .01
통합서사의 개념과 통합을 위한 문화사적 장치
통일인문학
2015 .03
한국 서사민요 디지털 아카이빙을 위한 서사분석 방법과 모형
어문연구
2018 .01
长安的历史叙事与文学想象
중어중문학
2016 .12
경험서사 쓰기 교육 연구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