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및 검토
Ⅲ. 연구문제 및 방법론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쉐린 가이드 서울 스타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식공간융합연구
2019 .01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레스토랑O2O서비스 운영 행태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에스닉(Ethnic)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외식창업교육 체험프로그램을 통한 조리전공 재학생의 주관적 인식유형 연구 -팝업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호텔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IPA를 이용한 레스토랑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서울지역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외식 소비자의 스페인 레스토랑 인식에 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다학제적 관점에서의 스마트 기술 기반 레스토랑 공간디자인 특성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레스토랑간편식(RMR)에 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Surviving the pandemic: COVID-19 and restaurant closures in Suzhou
도시과학국제저널
2024 .06
뷔페레스토랑 행사요인 발굴 후,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메뉴프로모션에 대한 특급호텔 종사원의 주관적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대학생들의 음식배달대행서비스 인식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Type ‘H’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성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Monster Restauran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팀티칭 교수법을 적용한 캡스톤디자인과목의 주관적 인식연구 -Y대학 식음료조리계열 조리전공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