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TV 공익광1고와 설득 커뮤니케이션
Ⅲ. TV 공익광고의 한계
Ⅵ. 설득 커뮤니케이션기반의 TV 공익광고 전략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앱기반 서비스 브랜드의 TV 광고 노출량이 검색량에 미치는 영향: 업종유형 및 검색언어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TV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지불의향 특성 연구
한국혁신학회지
2020 .08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TV 대출광고의 합리적 규제방안 연구 : 엔터테인먼트산업 측면에서 대부업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모바일, SNS, MCN 미디어시대에 지상파TV 광고전략 방안 연구 : 지상파TV의 미디어시너지 가치지표에 기반한 접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금연공익광고의 메시지 유형 분석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웹TV에서 방송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를 검출하는 방법 : 흑 레벨 검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건강 공익광고의 수용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홍보학과 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공익광고 포스터의 시대별 소구 방식과 시각 표현에 관한 연구 : 1990년 이후 정부 주도 공익 포스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스마트TV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공익광고 언어에 나타난 인지언어학적 표상 : 공익광고 ‘아동 안전-운전자가 보호자’편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2 .06
인쇄공익광고에 나타난 설득 전략으로서의 종결 표현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