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HMR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HMR(Home Meal Replacement)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인 가구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4 .06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The Effect of Brand Trust of Home Meal Replacement on Repurchasing in Online Shopping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외식업체 브랜드 자산과 확장 브랜드 HMR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외식경영연구
2016 .01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HMR PB 제품의 컬러 마케팅요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3
HMR 패키지 디자인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9 .01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대학생들의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The Effect of Parent Brand Equity on Purchase Intention of HMR in the Foodservi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HMR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편의점 PB 간편식의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