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02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The Effects of Food Service Establishment’s Cultural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아파트 브랜드이미지와 주거만족도인식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태도 매개효과 검증
무역연구
2019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