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3. 한국, 일본의 대학광고교육 현황
4. 한국, 일본의 대학광고교육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환경교육의 제도화 실태에 관한 한국ㆍ중국ㆍ일본의 비교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한국과 일본의 광고규제제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한국 신문광고의 실태와 문제점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12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교육 개선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연구대학과 교육
대학교육
1999 .01
일본의 대학평가
대학교육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