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새만금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기반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잠재 관광객의 행동의도 사이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농촌체험마을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리바게트 소비자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컨벤션목적지 브랜드자산 가치 시장세분화에 따른 방문성과, 만족도, 충성도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1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내부 커뮤니케이션과 종업원 브랜드 자산의 관계 연구 - 브랜드 임파워먼트의 조절효과-
물류학회지
2019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02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