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특성, 신뢰,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호텔관광연구
2019 .02
O2O 플랫폼 외식 서비스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 수용성과 만족의 이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외식 인스타그램 정보품질이 사회적 실재감,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10
모바일 외식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품질이 용이성, 유용성 및
관광연구
2020 .01
플랫폼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메타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2
기술수용모형이론을 기반으로 한 물류 플랫폼 이용 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모바일 외식 어플리케이션이 지속적 이용과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O2O 서비스 특성에 기반한 소비 문화에 관한 실증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2 .06
외식산업 키오스크 특성이 TAM, 수용 의도 및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2 .10
외식산업 인스타그램 서비스품질이 유용성, 사용용이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12
재능공유 플랫폼 서비스 특성이 행동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즐거움의 매개효과 검증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을 조절변수로
외식경영연구
2020 .01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2 .12
글로벌 소셜 플랫폼 이용 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2
O4O 서비스의 지속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4
O2O 배달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배달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9 .01
공동구매 플랫폼의 재이용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핀둬둬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10
모바일 관광 플랫폼서비스품질이 사용용이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모바일 외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사용 용이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