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공공캠페인의 창의성 인식, 시민의 캠페인 참여, 조직 내·외적 상황 인식이 조직에 대한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부산경찰청의 교통안전 캠페인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2 .08
‘통일교육’ 공공PR캠페인의 수용과 확산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금연 캠페인 주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형(PK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심뇌혈관질환 캠페인 효과 제고를 위한 메시지 전략 연구: 메시지 증거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11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효과 제고를 위한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 메시지 프레임과 사회적 거리감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1 .09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넛지를 활용한‘s급식 골고루 다 먹기’ 캠페인 설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탈 플라스틱 운동 용기내 캠페인의 전개와 참여자 경험 분석: 소셜미디어 효과를 중심으로
NGO연구
2024 .08
화장품 기업의 그린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계획행동이 참여의도와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12
국내 공공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연구 경향 분석 - 2008년부터 2018년까지의 커뮤니케이션 분야 학술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기업 PR캠페인의 진정성 인식을 이끄는 선행요인들은 무엇인가?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3D 프린팅 캠페인 경험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기업 PR 캠페인의 창의성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정황적 수용 이론의 적용
PR연구
2022 .12
20대 총선의 소셜미디어 캠페인 특징과 효과: 수도권 사례
입법과 정책
2017 .01
기능성게임(Serious Game)기반 환경캠페인의 광고가치와 환경적 행동의도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공익캠페인에서 표현된‘가족 표상(family representation)’에 관한 국가 간 탐색적 비교 연구: 한국,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
PR연구
2016 .02
[COMPANY] 동국제약 ‘우리 아이 안전 캠페인’ 후원_녹색어머니중앙회 캠페인 4년째 지원
인사이트코리아
2020 .10
[Interview] 바람직한 여행캠페인 전개 사례
한국관광정책
2016 .06
SNS 활용과 선거캠페인 효과
연구방법논총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