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PR캠페인의 진정성 인식을 이끄는 선행요인들은 무엇인가?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정책 PR에 영향을 미치는 정부 부처 내적·외적 정황 변인 : 정황적 수용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공공캠페인의 창의성 인식, 시민의 캠페인 참여, 조직 내·외적 상황 인식이 조직에 대한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부산경찰청의 교통안전 캠페인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2 .08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재무지표와 계층적․비계층적 클러스터 기법을 활용한 PR 기업의 분류 및 경영현황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글로벌 100대 PR기업의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관한 기술적 및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기업의 포용적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지방자치단체와 시민 간에 형성된 관계성(요인 및 유형)이 공공PR 효과에 미치는 영향: 대구광역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PR연구
2023 .03
PR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기업 CEO의 이미지와 영향 요인
한국소통학보
2020 .01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통일교육’ 공공PR캠페인의 수용과 확산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대한민국 PR기업들의 재정 건전성은 양호한가? :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활동성, 신용평가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7
PR회사 보상제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대리이론 접근을 중심으로)
PR연구
2015 .02
비판적 성찰을 통한 대안적 PR 캠페인 : 공중 주도의 넛지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우리나라 PR학 연구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PR연구
2024 .03
SNS를 활용한 정부PR에 대한 정부PR실무자와 국민 간 인식 차이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21 .10
대한민국 정부 PR의 규모와 현황은 어떠한가? : 나라장터 공고 PR 용역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6
국내 PR효과 측정 및 평가 현황에 관한 연구
PR연구
2015 .02
경영 환경 변화에 따른 CSR의 역할 및 개념: PR 종사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