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7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제적 가치창출과 사회적 가치창출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기업의 혁신개방성 이미지와 사회 공헌 활동에서의 내집단 강조가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2 .08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비재무적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9 .01
새로운 100대 기업, 무엇이 달라졌나
한경BUSINESS
2024 .05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사슬 관점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착한’ 기업이란 어떤 기업인가? : 내용 분석을 통한 ‘착한’ 기업의 보도 현황과 의미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진정성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0 .01
공유가치창출의 진정성 및 정당성 지각에 관한 연구 : CSR 성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외식기업의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식품 서비스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기업의 CSR활동이 종업원의 CSR태도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기업유형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공유가치창출의 동기에 대한 이해당사자들의 인식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5 .01
통신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사회적 거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9 .01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프랜차이즈이미지가 기업평판과 소비자구매행동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8 .01
보험회사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보험회사 기업이미지와 보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6 .02
식품기업의 ESG활동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소비자 구매의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