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영재교육연구
2016 .03
독자적 연구 프로젝트 학습이 초등수학영재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수학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수감각과 수학적 추론의 관계에 대한 교육적 고찰
한국초등교육
2024 .06
수학적 추론에 대한 예비교사의 이해 및 지도 능력 증진 방안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바닥 꾸미기’ 과제를 이용한 수학적 모델링 과정에서 초등수학영재의 메타인지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23 .06
수학활동에서의 초등 수학영재학생들의 손 조작 능력
한국초등교육
2016 .01
모둠 구성에 따른 수학적 모델링 과정 수행 및 수학적 추론 능력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8 .01
수학적 모델링 활동이 수학적 문제해결력 및 수학적 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중등 수학 영재의 독창성에 관한 고찰
과학영재교육
2020 .01
초등 영재 교사의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수업 사례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6 .01
초등학교 3학년 일반학급에 수학영재프로그램의 적용 연구
한국초등교육
2015 .01
수학 창의성에 대한 초등수학영재들의 인식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6 .12
수학적 과정 중심 교수학습법을 통한 만 5세 유아의 수학적 사고 변화 탐구
영재교육연구
2015 .08
쌓기놀이를 활용한 수학적 과정 활동이 유아의 수학능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8
잠재적 수학영재의 수학적 정당화 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수학 영재 교육프로그램을 일반 학급에서 적용한 교육 효과
영재와 영재교육
2020 .01
수학 패턴 유형에 따른 5학년 일반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주의집중과 주의전환
초등수학교육
2019 .01
수학적 문제제기 활동을 반영한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수학 학업 성취도 및 수학 교과에 대한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수학교육 논문집
2018 .01
합리적 의사결정을 강조한 수학영재교육프로그램이 초등수학영재의 수학적 신념에 미치는 영향
과학영재교육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