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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 삼국유사 역사문화벨트 기본구상 용역 :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지역 문화관광상품으로서의 기념품 개발 연구 -기념품 디자인 개발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무주 태권도원 문화관광상품 개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관계성에 기반을 둔 관광객의 문화적 자기 특성의 차이와 융합적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문화와융합
2018 .04
중국 황하구 생태관광지구의 문화상품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관광하는 제국과 관광되는 식민지 - 일제강점기 대구·경북 지역의 관광산업 인프라 구축 과정 -
문화와융합
2023 .07
한일 야구 구단 판매 상품 활성화 실태 비교 : 한국 롯데자이언츠와 일본 도요카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항공기상청] 위험기상조기탐지를 위한 항공기상인프라 및 서비스 고도화 방안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ICT 신기술을 활용한 스마트관광의 추진사례 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정보통신기술 기반 신(新)관광산업 범주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기술과 문화의 융합 현상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06
정보제공과 관계혜택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연상품과 상영상품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한 ? 중 문화관광산업 비교 연구 - 지역 문화관광상품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한국의 관광 이미지를 상기시킬 수 있는 관광기념품 방향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타이티 관광개발 정책과 문화관광 전략을 활용한 관광자원개발 방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의 소비자 니즈 및 마케팅 융합 전략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유사도를 이용한 오프라인 상품 기반 추천 기법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BIG Sal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BIG Sal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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