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지의 맛집 사진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하이브리드 협업필터링을 통한 개인화 여행지 추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SNS 기반 여행지 추천 시스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온톨로지 기반의 개인화된 여행 추천 시스템의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사용자 경험이 페이스북 수용행태와 광고 수용행태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페이스북 광고 구성요인의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특정 여행지를 재방문하는 관광객의 심리적 경험 분석 - 포커스그룹 인터뷰 분석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8
사용자 특성에 따른 페이스북 이용의 양가성 : 페이스북 이용의 순기능과 역기능을 통한 고찰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페이스북 사용자의 '댓글'반응경향과 게시글의 ‘좋아요’ 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관광목적지의 ESG 활동이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비교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3
SNS에 게시된 관광지 사진유형에 따른 세대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페이스북광고의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페이스북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동기 요인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Facebook Kingd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Thoughts on Consciousness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19 .01
페이스북 광고의 구성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인과모형: 광고 적절성인식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The Impact of Facebook Access Motivation on Facebook Addiction among High School Students: The Mediator Role of Online Self-Disclosure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