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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기존문헌 검토
3.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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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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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게임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사회자본 · 삶만족도/고독감 · 우울증의 성장궤적 연구 : 잠재성장모형(LGM)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2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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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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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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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자기통제력과 게임과몰입에 대한 연구: 게임효능감의 조절효과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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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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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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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가활동으로서 증강현실 게임속성과 몰입이 게임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포켓몬 고 게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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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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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모바일 SNS 게임 이용동기가 게임 속 광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속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게임-광고 브랜드 간 적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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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들의 게임이용동기가 게임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진로성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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