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목적지관광에서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소셜 네크워크 분석을 적용한 내국인 관광객들의 교통수단에 따른 네트워크 비교 연구 : 부산 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서울특별시 평일 여가목적지의 연결망 특성 분석
서울도시연구
2015 .12
관광목적지 개성의 측정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4 .08
The Influence of Important Attributes on the Perception and Satisfaction of Korean Travelers in China
관광진흥연구
2020 .01
여행비용법을 이용한 평창 산지축산 체험관광의 수요와 편익 추정 :단일 및 다목적지 여행 비교
관광연구
2018 .01
사회연결망분석(SNA)기법을 활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다목적지 방문 패턴 분석 : 서울, 인천 및 경기도 지역 관광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순위의 결정 요인 -앵커 포인트 이론의 적용-
관광학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관광목적지 경험에서 안내자의 설명이 관광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다목적지 여행 패턴과 만족도, 재방문의도, 그리고 추천의도 사이의 연관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틱톡(TikTok)의 관광콘텐츠 품질이 목적지 친숙도,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윈난성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2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