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 개별관광객의 관광지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객관적 지식수준 차이에 따른 도시관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취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The Effect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From the Viewpoint of Global CEO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순위의 결정 요인 -앵커 포인트 이론의 적용-
관광학연구
2020 .01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Smart Tourism: Analyzing the Impact of the Attributes of Technology on Satisfaction, Overall Destination Image, and Loyalty Intentions
관광레저연구
2022 .08
MICE 속성, 개최지 만족도,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개최지 이미지 변화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2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방한 외래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목적지 특수성이 목적지 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