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is development
Ⅲ. Methodology
Ⅳ. Analysis and result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개별관광객의 관광지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MICE 속성, 개최지 만족도,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개최지 이미지 변화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2
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및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제주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4 .05
컨벤션 속성이 제주의 개최지만족, 이미지, 충성도에미치는영향
MICE관광연구
2021 .09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The Influence of Important Attributes on the Perception and Satisfaction of Korean Travelers in China
관광진흥연구
2020 .01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객관적 지식수준 차이에 따른 도시관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취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축제 서비스품질이 목적지 이미지와 방문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관광지 충성도 측정 : 이슈와 제안
관광레저연구
2017 .02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감성 이미지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목적지별 감성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1 .01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From the Viewpoint of Global CEO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베트남관광객의 관광동기가 부산관광지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후관광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개인 가치가 관광지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Z세대 일본 관광객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