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 활용현황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10
옴니채널 리테일링에서 패션 제품 소비자의 인식 및 행동 특성 탐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옴니채널에 기반한 오프라인 패션 매장의 이용 만족도 및 IT 전략 요구도 조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정보탐색과 구매결정에 있어서 채널이동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국내 대형유통업체 옴니채널 사례 및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대한 공간 경험 특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옴니채널 소비자의 구매 전 검색행동이 구매 후 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5
온/오프라인 유통환경에서 소비자특성, 정보탐색, 구매결정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캐릭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O4O 모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Impact of Review Characteristics on Female Consumer Perceptions of Review Usefulness and Patronage Intent of Online Stores Hosting the Reviews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전략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을 도입한 오프라인 매장의 공간 마케팅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6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표현 특성이 반영된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The Influence of Online Customer Reviews on Sport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he Medi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Credibility of Web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08
온·오프라인 공간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에 관한 사례 분석 - 인스타그램에 기반한 무신사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온라인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 가치와 위험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패션브랜드의 옴니 체험 공간을 위한 사례 연구 -디지털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소비자 경험 기반의 소매점 서비스 디자인 조사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