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아동용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 개념
Ⅲ. 아동용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 사례 분석
Ⅳ. 아동용 트랜스 미디어 〈Traveler Jake〉 디자인 구현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일관성 개념과 분석 방법에 관한 시론
문화와융합
2020 .09
트랜스미디어에 대한 개념적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트랜스미디어와 게이미피케이션의 결합과 게임 디자인의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부캐를 활용한 예능 콘텐츠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나몰라 패밀리 핫쇼〉채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국내 영상콘텐츠에 적용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 웹툰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웹드라마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7
지방자치단체 캐릭터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장소특정적 연극에 나타난 트랜스미디어적 특성 연구 - 〈지금 여기, 사당〉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대중음악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해외 대중음악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08
브랜드 마케팅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 방탄소년단의 브랜딩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트랜스미디어 시대 스토리텔링을 위한 수용자의 영화관람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글로벌시대 문화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케이팝 BTS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9 .12
트랜스미디어콘텐츠의 변이와 확산 - BTS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7
웹툰을 활용한 트랜스 미디어가 충성도 및 지각된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매개효과 및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매체전략과 서사변용 연구 - 소설, 영화, TV 드라마 『삼포가는 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TV 쇼 프로그램의 생존방식과 트랜스미디어 전략 :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9
한국 원형 설화를 활용한 게임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 <리그 오브 레전드> 아리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2 .03
서울매력명소 관광자원화 개발을 위한 공간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의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뉴미디어를 활용한 특수 교육 국내 연구 동향 및 사회성 증진을 위한 상황이야기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