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일관성 개념과 분석 방법에 관한 시론
문화와융합
2020 .09
아동용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 융합 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트랜스미디어에 대한 개념적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부캐를 활용한 예능 콘텐츠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나몰라 패밀리 핫쇼〉채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국내 영상콘텐츠에 적용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 웹툰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웹드라마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7
브랜드 마케팅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대중음악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해외 대중음악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08
지방자치단체 유형별 혁신 브랜드과제 분석과 시사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트랜스미디어 시대 스토리텔링을 위한 수용자의 영화관람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트랜스미디어와 게이미피케이션의 결합과 게임 디자인의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지방자치단체 통합 데이터베이스 활용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지역 문화콘텐츠에 기반한 캐릭터 기획 연구: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코로나19 전후 캐릭터산업에 대한 인식 변화와 마케팅전략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 방탄소년단의 브랜딩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