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식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2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 유형과 고객만족의 조절적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소비가치가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관광전문플랫폼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1
에스닉레스토랑에서의 진정성 경험 : 문화적 관여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일식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음식체험관광의 체험요소와 체험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1 .02
An Explor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t Food Restaurant Visit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고객관계 강화를 위한 고객체험설계에 관한 연구 - 항공 산업에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한우전문점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제품의 선택적 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의 특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