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헤어미용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6 .10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네일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헤어살롱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정서지능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만족도, 충성도, 전환 의도 간 구조적 관계 : 뷰티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헤어미용서비스 고객의 심리적 소비가치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 쾌락적/실용적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미용실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19 .01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