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Impact of O2O Service Influencing Factors on Repurchas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Product Quality Control Activities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gro-product E-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Impact of O2O Service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Integrating Multiple Perceived Usefulness into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Multi-purposes Artifacts: Focusing on Social Networking Service Context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컨설팅업체에 대한 관계적 위험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