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Use of Non-face-to-face Education Service in Accounting Learning
상업교육연구
2024 .08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지각된 특성, 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연구장비 공동활용시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건설·교통 분야 시설 이용자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Impact of Taiwan Unmanned Store on Consumer Intention to Use: Focusing on TAM and Innovation Diffusion Theory
유통경영학회지
2022 .04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비대면 서비스의 인지된 가치와 정보기술능력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유용성과 보안위험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9 .01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외식 O2O 서비스 특성이 고객신념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자기결정성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페이스북의 사용동기가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그리고 이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지망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지각된 유용성과 사용용이성이 기업 이러닝 교육의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감과 업무환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User Acceptance of O2O Servi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모바일 외식 플랫폼 특성이 유용성, 유희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모바일 베이커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스마트 팩토리에 대한 지각된 품질이 고도화 추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The Perception of Technology Acceptance and Values Regarding ‘Sharing Economy Services’ as well as the ‘Network Effect’ on the ‘Use Intention’
무역연구
2020 .01
식품알레르기 유발표시제의 소비자 및 사회적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