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Statement of Intended Contribution
Ⅱ. Introduction
Ⅲ. Storytelling and Branding
Ⅳ. Transmedia Storytelling
Ⅴ. Participatory Cultures
Ⅵ. The Case of BTS
Ⅶ. Proposed Framework For Integrating Storytelling Into K-Pop
Ⅷ.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nect, BTS: An Example of Innovative Transmedia Branding To Rethink Spatiality and Meaning-making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케이팝(K-POP)을 위한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BTS)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9 .09
방탄소년단 세계관 콘텐츠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생성요건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8
스토리텔링에 의한 문화관광상품개발에 대한 고찰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A Study on the Effect of Storytelling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8 .12
도시재생관광지의 스토리텔링에 따른 지역 브랜드가치, 브랜드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스토리텔링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 브랜드 태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산일출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한국에서 성장한 세계인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유튜브 댓글,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빌보드,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글로벌 성공의 환경적, 구조적 조건
EAI 워킹페이퍼
2020 .12
방탄소년단(BTS)의 성장역사와 성공요인: 본글로벌 이론의 관점에서
경영사연구
2021 .11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서사와 소통, 메시지로 세계를 매혹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BTS에 담긴 ARMY의 정서들 – 새로운 관계적 산물인 상호주관성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글로벌 아티스트 BTS의 경계짓기와 경계넘기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에서 배우는 한국의 매력외교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 없어도 잘나가는 ‘K엔터’
매경이코노미
2023 .06
PBL 기반 스토리텔링을 적용한 중국어 교육— ‘중국어 기초연습’ 강의사례
중국학논총
2017 .01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