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학습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실감체험을 위한 VR 플랫폼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11
VR 미디어 콘텐츠의 정량적 분석을 위한 감성 진단 플랫폼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사회문제기반 과학-예술 융합교육을 위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실감형 콘텐츠 몰입을 위한 디지털 장비 개발과 한계 및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개인건강정보기반 ICT 힐링 플랫폼 표준 적합성 시험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VR · AR 기술을 활용한 사회문제 해결 기술개발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0 .09
개인화된 힐링 데이터 접근을 위한 개방형 게이트웨이 프레임워크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실감미디어 융합기술이 활용된 테스트베드 시스템 구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20대의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를 통한 힐링의 유형 탐구 조사(Youtube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실감콘텐츠 제작을 위한 1인칭 스토리텔링 교육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1
실감형 VR 계단 및 평지 콘텐츠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전력산업에서 VR/AR 기술동향 및 공통 플랫폼 구성방안 연구
KEPCO Journal on electric power and energy
2016 .01
스마트건설 디지털 플랫폼 및 테스트베드 기술실증
대한토목학회지
2023 .10
스마트 오피스 공간의 기능적 상호 작용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4
증강현실 얼굴인식기술을 활용한 한.중.일 탈 문화 체험 콘텐츠 설계 및 제작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메타버스 기반 실감 교육용 플랫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02
셀프힐링 자가치유 효과 검증 기술 개발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23 .10
증강현실을 이용한 인지 판단 플랫폼 설계 및 개발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1 .12
실감 콘텐츠를 활용한 영화산업의 가능성과 제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