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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양지인 (경기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5
수록면
122 - 122 (1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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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쇼핑환경의 변화에 직면한 백화점이 경쟁력으로 내세우는 옴니채널서비스에 중심을 두고 있다. 옴니채널이란 모바일·온라인·오프라인 채널 모두를 융합한 채널을 의미한다. 본 연구는 옴니채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백화점을 대상으로 연구를 실시하였으며, 총 274부를 분석에 사용하였다. 본 연구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옴니채널서비스의 기능적 요인 중 성과기대, 노력기대, 사회적 영향, 촉진조건 모두 만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옴니채널서비스의 기능적 요인 중 노력기대와 사회적영향이 신뢰에 영향을 ... 전체 초록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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