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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이후 고객맞춤 여정 프로세스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Further CX Innovator: 공항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SR 여행 목적 이용 고객 여정을 통한 차별화 전략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프로세스 마이닝과 예측모델을 활용한 고객여정 분석 및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디지털 시대의 고객여정
벤처혁신연구
2018 .06
고객 맞춤형 AI 여행 동행자 ‘청실홍실’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인천공항과 고객경험(CX):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한 인천공항의 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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