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Over-the-Top) 서비스의 몰아보기 시청행위 영향 요인 탐색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 이용자 특성과 이용 장소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Heckman 2단계 모형을 활용한 주말과 주중 OTT 시청시간 결정요인 비교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3 .08
K-OTT 경쟁력 확보 방안: 미국 OTT 정책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OTT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만족 및 OTT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쾌락적 혁신성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3
OTT 서비스와 유료방송 이용 간 관계에 관한 연구 : 국내 6개 OTT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인도네시아 OTT 산업 연구: Vidio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OTT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한 OTT 사업자 경쟁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OTT 서비스에 대한 수용 태도 연구: 대학생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2
OTT 이용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OTT서비스이용자의 유료지불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OTT 서비스 플랫폼 특성이 심리적 혜택 및 OTT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족의 형태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일본 OTT 플랫폼 산업 연구: TVer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국내외 OTT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넷플릭스와 왓챠, 웨이브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OTT Market Growth on the Revenue of Multichannel TV Industr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OTT 서비스 사용이 사회적 거리감과 글로벌 소비자 행동 사이에서 작용하는 매개효과 : 한일 세대 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OTT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해외 OTT의 국내 진출에 따른 디지털 방송 산업의 변화와 대응 전략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The Growth and Impact of OTT on Video Viewing Behavior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OTT 서비스의 모바일 앱 UI 디자인 사용성 연구 - 20대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