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먹방채널 크리에이터 속성이 시청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청자 성별의 조절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먹방 콘텐츠 품질과 콘텐츠 제공자 품질이 만족 및 추천의도와 모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빅카인즈를 활용한 먹방 트렌드 분석: 연도별 주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내가 좋아하는 먹방 BJ는요……” : 먹방 시청 경험에 대한 해석적 연구
언론과 사회
2017 .05
소비자의 긍정적 감정과 부정적 감정에서 먹방이 대리만족과 욕구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2 .02
먹방 이용이 일상생활에 미치는 부정적 효과에 관한 한·중 대학생의 인식 비교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9 .12
유튜브 먹방 채널의 콘텐츠 품질이 시청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온라인 먹방(먹는 방송, Mukbang)의 댓글 연구 : 식행동 관련 인식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한국언론학보
2020 .04
먹방 유튜브 가치 인식에 따른 외식 시장 세분화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자기조절론적 태도 이론을 적용한 유튜브 먹방 시청자의 외식 모방 의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먹방’ TV 프로그램 광고 특성 연구 : 지상파와 종편/케이블, 유튜브 먹방 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22 .10
먹방시청은 비만에 영향을 미치는가? : 건강요인과 시청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1 .04
미디어 문화 속 먹방과 헤게모니 과정
언론과 사회
2016 .02
유튜브 음식 상품 리뷰채널 특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먹방 시청동기 척도의 개발과 타당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3 .02
먹방 및 쿡방 TV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음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식관심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The Influence of YouTube "Mukbang" Content Characteristics on Viewers' Satisfaction and Word-of-Mouth Intentions
산경연구논집
2024 .09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연구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