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ity Branding and Event Conten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도시브랜드 형성요인에 관한 개념연구 : 도시브랜드 관련의 연구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도시브랜드이미지 인식과 소비자 행동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문화도시를 위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 브랜드 정체성 형성에 있어서 개인 혁신성의 역할 - 수원특례시의 문화도시 요인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A Study on the Effects of City Brand-Self Congruity on Attitudes toward City and Moderating Effect of City Brand Personality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문화도시 활성화를 위한 도시브랜드전략의 탐색적 연구 - 1차 법정문화도시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제천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평판, 관광의도와의 관계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융·복합 기반의 유니버설디자인 원리 확장에 따른 도시브랜드디자인 연구 : 국내 광역자치단체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기호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창의도시 브랜드 로고 연구 -국내 유네스코 창의도시 사례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도시브랜드 슬로건 변화에 따른 모티베이션 연구 - 국내 2023년 신규 슬로건을 제정한 도시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지역의 정체성 제고를 위한 도시브랜드 제안 - 광주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