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터키 FTA 이후 한국의 대터키 경제통상외교 전략
전자무역연구
2017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터키 서비스산업 분석과 한·터키 협력방안 모색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터키 서비스산업 분석과 한ㆍ터키 협력방안 모색
[KIEP] 전략지역심층연구
2019 .12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최근 터키 경제의 변동성 증가 배경 및 전망
[KIEP] 오늘의 세계경제
2018 .05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한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한국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터키의 대아프리카 교육협력 현황과 함의
한국아프리카학회지
2020 .12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A Comparative Study on the Effects of Korean Wav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hinese Purchase Intention : Western Inland & Eastern Coast of China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제품 광고에서의 이미지 배치와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 및 극대화 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터키에서의 지속가능한 문화소통 을 위한 한류의 활용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터키 콘텐츠시장 동향(2015년 기준)
[KOCCA] 해외산업통계
2017 .12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