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lectronic Word-of-Mouth and its Effects on Potential Tourists’ Perceived Credibility of Social Networking Site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 Cross-cultural Study of the United States and Korea
MICE관광연구
2019 .01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1차 온라인 구전행동 동기요인이 온라인 구전행동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SNS상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 및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SNS상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유통물류연구
2016 .01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과 구전정보수용의 관계: 구전정보신뢰성과 구전정보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평생교육학연구
2023 .03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An Analysis on User Satisfaction and Use Intention in SNS Determinants Factors
e-비즈니스연구
2015 .10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부정적·긍정적 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1 .03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과 분산이 영화매출에 미치는 영향 : 경쟁영화 온라인 구전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