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이티브 광고 인식, 기망성 인식이 광고 효과 및 언론사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겨레신문의 네이티브 광고(기사형, 카드뉴스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08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소셜미디어에서 네이티브 광고의 신뢰성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6
네이티브 광고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결정요인 연구 − 중앙일보 네이티브 광고(이성형, 감성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SNS인게이지먼트와 지각된 침입성이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8
네이티브 광고인지가 심리적 저항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SNS 광고의 부정적 가치의 매카니즘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12
Understanding Consumer Intention to Share Native Advertising and Brand Information on Social Media: A Focus on Consumer Socializ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기업의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서비스 연구
2023 .06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MZ세대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와 개인적 특성, 제품 유형의 역할 탐색
광고연구
2021 .06
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소비자는 네이티브 광고를 어떻게 받아들이나?
미디어이슈
2015 .06
유튜브 네이티브 광고 이용자의 지각된 광고속성, 유튜버에 대한 신뢰도와 광고효과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플로우 경험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12
한국형 네이티브 광고 모형 개발
연구보고서
2017 .09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네이티브 광고 사례와 전망
해외미디어동향
2015 .12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