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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국문초록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논의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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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연구
2017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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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통학보
2017 .08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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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0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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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2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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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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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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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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