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도형과 바탕이론에 따른 광고모델과 배경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1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인쇄광고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 연구 - 캠페인 광고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5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1995년부터 2016년까지 광고디자인 연구 동향과 특성에 대한 내용분석: 국내 11개 주요 디자인학술지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통한 감성 광고 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7 .11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광고창의성에 대한 개념적 재고찰과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의미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한⋅중 CSR 공익광고의 표현 특성 비교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7 .01
제품브랜드를 활용한 다문화 광고 제작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