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0.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를 위한 미래 기술
미래예측브리프
2023 .01
역사문화관광지 관광경험의 MZ세대와 X세대 간 차이 연구: 경주를 중심으로(2023)
국립공원연구지
2023 .06
The Effects of Consumer Consciousness of Chinese MZ Generation on Purchase Intention of VR Fashion Products : The Mediating Role of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MZ세대의 식품선택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11
MZ세대를 위한 주거 디자인 전략
한국주거학회지
2022 .12
MZ세대를 위한 한국 전통주머니 모티프의 텍스타일 패턴과 패션문화상품 개발
복식
2024 .08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베이비부머 세대와 MZ 세대의 공간 선호도 및 중요도에 관한 연구 - 국내 선행 연구 중심으로 -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SNS 브랜드 페이지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 한중 MZ 세대를 대상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2 .05
MZ 세대 부모를 겨냥한 S/S 유아동복 텍스타일 디자인 개발 -여아복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4 .09
[미래예측] MZ세대를 위한 미래 기술
KISTEP InI
2023 .04
MZ세대 청년들의 우울증 완화를 위한 트렌디한 청년 상담 공간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소비자는 생각한다···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 : MZ세대 “기업들, 환경과 사회적 문제 해결할 의무·책임 있어”
월간환경
2022 .04
명품 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플렉스(Flex) 현상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3D 프린팅 패션에 나타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사례연구
복식
2016 .11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기후위기 시대 디자인의 질문] 베이비부머 패션에서 MZ세대 패션으로
바람과 물
2021 .09
패션브랜드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