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T-커머스 정책갈등 분석 : 정책갈등 이슈의 전개와 참여자들의 입장 변화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이커머스] 이커머스, 멤버십 일제히 요금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中 미디어산업, 2021년 13.54% 성장
해외방송정보
2022 .10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이커머스] 승승장구 이커머스…이번엔 내실 잡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ISSUE] 데이터로 보는 세상 : 이커머스 성장 멈췄는데…‘택배량’은 쭉쭉
매경이코노미
2023 .10
대한민국 모바일커머스 대해부
포브스 코리아
2023 .06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이커머스] 이커머스업계, ‘6조원대 직구 시장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거짓·과장 광고 ‘주의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TV홈쇼핑 산업의 미디어 신기술 적용에 대한 전망: 소비자의 커머스 이용행태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T-커머스에 대한 방송규제의 영향과 개선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SM엔터 인수로 도약 노리는 CJ ENM] 엔터 키워 ‘K-플랫폼’…커머스까지 ‘3박자’
매경이코노미
2021 .11
미디어 정책과 미디어 재원
연구보고서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