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지자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농어촌 스마트 판로 ‘라이브 커머스’
지방정부
2021 .09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거짓·과장 광고 ‘주의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한경BUSINESS
2024 .07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어포던스와 해석 수준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 탐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온라인 플랫폼 규제 동향과 라이브 커머스 정책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디지털 직업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
나침반 36.5도
2023 .07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이커머스] 이커머스, 멤버십 일제히 요금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Business Point of View] 국내 커머스 위협하는 유튜브 : 이젠 쇼핑까지… 유튜브 어디까지 갈래
더스쿠프
2025 .02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이슈와 플랫폼 규제 동향 -중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23 .04
0